교회생활

우리의 미션

벧엘교회는 복음의 비전이 있는 교회를 지향하며 1년에 봄과 가을에 걸쳐 대부흥전도주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벧엘교회 성도라면 복음을 전하는 일에 힘써야 하며 기쁨으로 동참합니다.

전도는 욕심으로 되는 것이 아닙니다. 사랑과 헌신으로 되지요. 우리가 이렇게 열심을 내는 것은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떠나지 않게 하려는 것입니다.

선교는 모든 민족이 구원을 얻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알고, 그분의 손과 발이 되어 민족과 열방을 향하여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교회봉사

우리교회에서는 성도님들의 달란트를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봉사영역이 있습니다.

봉사분야

봉사하기를 원하시는 분은 사무실에서 봉사신청서를 작성하시고 제출하시면 교회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해드립니다.

주일식당봉사 - 봉사자들을 위한 식사를 마련합니다.

교회청소 - 벧엘센터와 교육관 1,2를 청소합니다.

영아부, 유아부, 유치부, 초등부, 중고등부 - 함께 예배드리며 신앙으로 양육합니다.

사랑의 교실 - 장애우와 함께 예배를 드리며 말씀을 가르치고 하나님의 사랑을 나눕니다.

소망학교 - 67세 이상 되는 어르신들과 함께 예배드리고 신앙의 교제를 나누도록 도와드립니다.

식사 준비/제공: 소망학교, 특별새벽, 청년부

카페테리아: 오전/오후 교회카페에서 음료를 만들고 판매합니다.

성찬기: 성찬예배를 위해서 성찬기를 준비합니다.

청소: 교회, 자판기, 아주존주차장

장례, 전도, 상담, 예술음악, 중보(릴레이)기도, 꽃꽃이, 환영사역, 외국인예배, 새가족, 인터넷, 차량(주차), 차량(운전), 영상, 해외선교, 대부흥전도홍보

목사님 설교타이핑, 헌금바구니 비치, 탁아부, 무대장식, 특별행사스태프, 샌드위치 준비/판매, 제설작업

중보기도

중보기도는 교회와 담임목사님 그리고 성도들을 위해서 기도하는 시간입니다.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30분에 중보기도모임이 있습니다.

전체중보기도회

중보기도 헌신자 전체가 함께 모여 기도하는 시간입니다.

시간: (일산) 매주 목요일 오전10시30분
         (운정) 1,3주 목요일 오전10시30분

대상: 중보기도 헌신자

장소: (일산) 4층 402호, (운정) 3층 사랑의교실

소그룹중보기도회

각 팀별로 모임을 갖고 함께 기도합니다.


시간: (운정) 2,4,5주 목요일 오전10시30분

대상: 각 팀별로

교회예식

세례/성찬

세례는 그리스도와 함께 죽고 다시 사는 의식입니다. 성찬식은 예수 그리스도의 죽으심을 기념하고 그리스도를 통해서 보여주신 하나님의 은총을 보증하기 위한 예식입니다.

자세히 보기

결혼

결혼예식은 하나님께서 제정하신 것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입은 성도가 가정을 이루어 하나님께 예배함으로 새 출발을 시작하는 예식입니다.

신청 시 유의사항

장례

기독교 장례식을 통해 슬픔을 당한 성도들의 가정을 하나님 안에서 위로하고, 유가족들에게 소망을 주며, 말씀과 찬양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예식입니다.

절차와 진행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