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체

선교회

남선교회는 ...
기혼 남자 성도님들의 모임입니다.

각 연령에 따라 일산은 1~18남선교회로 운정은 1~4남선교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함께 기도하고 교제하며 교회봉사를 하고 있습니다.

여선교회는 ...
기혼 여자 성도님들의 모임입니다.

각 연령에 따라 일산은 1여선교회에서 23여선교회, 운정은 1여선교회에서 11여선교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함께 기도하고 교제하며 교회봉사를 하고 있습니다.

벧엘사역팀

성례, 전도, 새가족, 중보기도, 예술음악, 기획, 꽃꽂이, 건축, 상담, 환영, 선교, 봉사지원, 안내, 교육, 구제, 인터넷 사역 등이 있습니다.

안내사역은 상시팀과 일반팀으로 구분하여 봉사합니다. 상시팀은 연중 계속해서 봉사하는 팀이고, 일반팀은 한 달에 한 번씩 변경됩니다. 예배시간에는 본당에서 헌금수전봉사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공간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벧엘센터 곳곳에서 밝은 얼굴과 친절한 목소리로 안내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예술음악팀은 찬양팀과 콰이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찬양팀은 각 예배 때 은혜로운 찬양을 함께 나누며 모든 성도들이 하나님께 마음을 열고 신령과 진정한 마음을 드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풍성한 말씀의 은혜에 앞서 기쁨으로 찬양을 함께 누림으로 넘치는 하나님의 은혜가 있습니다.

벧엘교회 성도님들이 교회주변의 도로교통 및 차량주차에 불편을 느끼지 않고 은혜로운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봉사하는 팀입니다. 교통관계로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차량사역팀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교통안전과 편의를 위하여 항상 여러분께 도움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주일날 성도들을 환영하며 따듯한 인사와 간단한 다과로 맞이합니다.

벧엘교구 소개